실시간 뉴스



지스타 참가 모바일 게임, 한군데 모아본다


협회-구글 협력해 '지스타2013 컬렉션' 개설

[이부연기자]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회장 남경필, 이하 협회라 함)와 지스타사무국은 16일 구글플레이와 협력해 지스타 2013 참가사 모바일 게임을 모아 볼 수 있는 '지스타 2013 컬렉션'을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협회는 양질의 게임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나 홍보 및 마케팅에 큰 비용을 투자하기 어려웠던 모바일 업체를 위해 구글과 협력해 컬렉션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지원키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지스타 2013 컬렉션은 지스타 B2C에 참가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신청접수를 받고 받아 리뷰 및 일정요건이 충족된 게임을 등록한다. 등록신청 마감 기한은 오는 18일까지이다. 관련 등록신청서는 지스타2013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협회 관계자는 "지스타2013 컬렉션은 지스타 개최를 전후한 일정기간 동안 운영될 것"이라면서 "이를 통해 그동안 마케팅이 부족했거나 검색기능에 의존해왔던 모바일 게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달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2013은 전년의 2천111부스보다 확대된 2천261부스로 전년보다 7.1% 성장한 역대 최대 부스규모로 열릴 예정이며, 주최, 지스타조직위원회 주관 및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스타 참가 모바일 게임, 한군데 모아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