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 캠프모바일, SKT고객 전용 도돌런처 출시


'도돌런처 for T' 선보여

[정미하기자] 네이버 자회사 캠프모바일이 SK텔레콤 고객 전용 런처인 '도돌런처 for T'를 출시했다.

캠프모바일(공동대표 이람·박종만)은 SK텔레콤(대표 하성민)과 제휴를 맺고 '도돌런처 for T'를 선보인다고 3일 발표했다.

도돌런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가 자신의 스마트폰 화면 구성을 바꿀 수 있는 앱이다. '도돌런처 for T'는 SK텔레콤이 제공하는 전용 배경화면·아이콘·위젯·폴더링 디스플레이 등을 자유롭게 변경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다.

'도돌런처 for T'는 SK텔레콤의 광고 모델인 하정우 테마, SK텔레콤 광고모델 테마 등 'T독점 테마'를 제공한다. 'T독점 테마와'와 도돌런처 베스트 테마를 모아놓은 'T스페셜 테마'도 T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T페이지'는 도돌런처가 제공하는 홈화면 3개 이외에 T서비스(T스토어·모바일 T월드·T통화도우미·T연락처·T서비스 폴더·T테마폴더)로 구성된 홈화면으로, SK텔레콤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제작됐다.

캠프 모바일 이람 대표는 "양사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SK텔레콤과의 지속적 협력을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테마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K텔레콤 위의석 상품기획단장은 "SK텔레콤이 OTT(Over The Top) 사업자와의 개방적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스마트폰 이용 환경을 더욱 개선시킬 수 있는 외부 서비스와 협력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캠프모바일, SKT고객 전용 도돌런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