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지갑 '모카'가입하면 뮤지컬 후토스 공짜


가입만 해도 무료관람 쿠폰 100% 제공

[강은성기자] KT(대표 이석채)는 가정의 달을 맞아 모카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뮤지컬 후토스 무료관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모카는 멤버십카드, 결제, 상품권, 쿠폰 등을 하나의 앱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지갑서비스로, 올레클럽, 롯데멤버스, 아시아나항공, CJ원, 해피포인트, GS포인트 등 다양한 멤버십카드를 스마트폰에서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5월13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모카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면 가족뮤지컬 '후토스 마을에서 온 백설공주'의 예약 쿠폰(1인 2매)을 제공한다.

쿠폰은 모카앱의 쿠폰 메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연 관람 2일 전에 전화(02-582-1089)나 공연 홈페이지(www.msmccompany.com)를 통해 예약한 후 관람할 수 있다.

모카에서 제공되는 무료입장 쿠폰은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평일-일요일 2회, 토요일 3회 공연 진행), 특히 14일과 15일 오후 1시에는 모카 고객만을 위한 공연이 준비된다. 공연장소는 광진문화예술회관 나루아트센터 대극장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모카 홈페이지(www.mocawall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