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노버, 신학기 맞아 '아카데미 페스티벌' 실시


노트북 구매자 정품 백팩 증정

[백나영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신학기를 맞이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두 달간 레노버 정품 백팩을 증정하는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1,2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3일까지는 울트라북, 씬&라이트 제품으로 이벤트가 진행되고, 내달 4일부터 30일까지는 터치 기반 노트북을 중심으로 2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에 해당 제품을 구매 하고 레노버클럽에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선착순에 한하여 레노버 정품 백팩이 제공된다. 1차 이벤트 행사 대상 제품은 ▲아이디어패드 요가 13 ▲씽크패드 트위스트 ▲씽크패드 X1 카본 ▲씽크패드 T430u ▲씽크패드 Edge S430 ▲아이디어패드 S400u ▲아이디어패드 Z400 터치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제품 구매 시 11번가, 지마켓에서 2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물 증정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에서는 오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제품등록을 한 선착순 1천440명의 회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요가13, 트위스트 등 레노버 신제품에 대해 구매상담 문의만 해도 던킨도너츠 미니도넛 6개 팩 기프티콘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3월에는 서울 주요 대학에서 로드쇼를 열어 레노버 체험존, 대학생을 위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새학기를 맞아 학업을 위해 레노버 노트북을 필요로 할 학생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레노버의 고객이 레노버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활용해 본인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나영기자 100n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노버, 신학기 맞아 '아카데미 페스티벌'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