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 '아담' 종합 모바일 광고 플랫폼 도약


모바일 CPA 광고 시장 본격 공략

[김영리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아담(Ad@m)'이 모바일 광고사인 티엔케이팩토리와 제휴를 맺고 행동당 과금 방식인 CPA(Cost Per Action)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로 아담은 다양한 광고주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광고 플랫폼 1위 사업자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담에 추가되는 CPA 상품은 총 5가지 종류다. ▲설치당 과금 방식인 PPI 상품 ▲아이콘 생성 상품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연계된 SNS 상품 ▲비디오 시청 상품 ▲DB 콜렉션 상품으로 구성됐다.

광고주는 입맛에 맞는 광고 형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기존의 정액 과금(CPM), 클릭당과금(CPC) 상품에 행동당과금(CPA) 상품을 추가로 더할 수 있어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하다.

다음커뮤니케이션 M세일즈마케팅팀 한상경 팀장은 "아담은 CPA 패키지 상품을 통해 더욱 강력한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며 "런칭 이후 2년여동안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아담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광고주와 매체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담과 제휴를 맺은 티엔케이팩토리는 충전판 솔루션에 기반한 광고 플랫폼을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효율성 높은 광고 모델을 선보여 왔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 '아담' 종합 모바일 광고 플랫폼 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