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M 더 퍼포먼스 신곡 '스펙트럼', 30일 음원 공개


[장진리기자] '2012 SBS 가요대전'에서 처음 공개된 댄스 유닛 SM 더 퍼포먼스의 신곡 '스펙트럼(Spectrum)'의 음원이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SM 더 퍼포먼스의 '스펙트럼'의 음원이 30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SM 더 퍼포먼스는 SM에서 추구하는 퍼포먼스의 완성체를 보여주는 댄스 유닛으로 동방신기 유노윤호, 슈퍼주니어 동해-은혁, 샤이니 민호-태민, EXO 카이 레이 등 총 7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지난 29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 '2012 SBS 가요대전'을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스펙트럼' 무대는 보아의 '온리 원(Only One)', 동방신기의 '휴머노이드(Humanoids)' 안무와 마돈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제니퍼 로페즈 등의 안무를 담당한 세계적인 안무가 내피탭스(NappyTabs)'와 비트버거 심재원이 안무를 담당,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높였다.

'스펙트럼'은 일렉트로닉 사운드계의 유망주이며 팝스타 레이디가가의 호평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독일계 DJ Zedd의 두 번째 싱글 곡으로 매튜 코마(Matthew Koma)가 참여했던 버전을 SM 더 퍼포먼스의 새로운 감성과 가사로 바꿔 재탄생시킨 리메이크 곡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M 더 퍼포먼스 신곡 '스펙트럼', 30일 음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