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랩 시리즈, 가을남 위해 '3 머스트 해브' 출시


[홍미경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가을 남자들의 피부 관리를 위해 꼭 갖춰야할 '3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구성해 선보였다.

랩 시리즈 3 머스트 해브는 가을철에 건조해지기 쉬운 남성들의 피부를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 스킨케어 제품 3종으로 구성딘다. 크림 타입의 폼 클렌저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는 순한 각질 제거 알갱이가 들어 있어 남성들의 두터워진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가벼운 사용감의 워터 로션은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활력을 더해 준다. 로션 타입의 에센스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은 탄력과 주름 개선 특허 성분으로 기능성을 인정 받은 안티 에이징 제품이다. 3 머스트 해브는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3 머스트 해브는 올 가을 남성들의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 보습과 노화 방지까지 해결할 수 있는 제품 구성"이라면서 "이번에 기획한 특별 세트는 출장이나 여행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해 사용할 수 있도록 3 머스트 해브 대용량 샘플과 여행용 파우치를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랩 시리즈 3 머스트 해브 특별 세트 구입은 백화점 매장에서 가능하며 구입 고객에게 9월9일까지 여행용 파우치와 대용량 샘플 3종을 증정한다. 또 3머스트 해브 정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운영을 9월 한 달간 실시한다. 30명 규모의 3 머스트 해브 체험단 참가 신청은 9월 9일까지 랩 시리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랩 시리즈, 가을남 위해 '3 머스트 해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