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랩 시리즈, 男 '에르메네질도 제냐' 향수 본격 판매


[홍미경기자]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이태리 명품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의 남성 향수 3종을 본격 판매한다.

랩 시리즈 관계자는 "랩 시리즈가 속해 있는 에스티 로더 화장품 그룹 소속의 아라미스&디자이너 프래그런스 사업부가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 산하의 향수∙남성 스킨케어 사업부를 대상으로 제품 판매와 개발에 대한 전세계 독점 라이센스를 취득했다"면서 "가을 시즌을 맞아 한국 랩 시리즈 매장에서 소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소개될 제품은 지 제냐의 패션 컬렉션에서 모티브를 얻은 '지 제냐(Z Zegna)'와 우아하고 세련된 수트룩에 잘 어울리는 '제냐 인텐소(Zegna Intenso)', 에르메네질도 제냐 창립 100주년 기념 향수 '제냐 포르테(Zegna Intenso)' 등 총 3종이다.

지 제냐(Z Zegna)는 톡 쏘는 화이트 페퍼, 베르가못, 블루베리의 일종인 카소아 열매, 로즈마리 향으로 시작하는 탑노트와 아이리스, 넛멕의 매혹적인 향이 특징인 미들노트, 파출리의 관능적인 베이스 노트로 구성된 우디 워터릭 아로마틱 계열의 향수다.

제냐 인텐소(Zegna Intenso)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향수 컬렉션 중에서 가장 감각적이고 강렬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향수다. 그린 만다린과 스파이시한 카다몬이 가미된 이탈리안 레몬과 핑크 페퍼콘 향으로 시작되는 상쾌하고 가벼운 탑노트와 아이리스와 베티버의 깊은 향, 지글거리는 벨엠버, 풍부한 샌달우드에 싸인 삼나무의 우디 향, 바닐라, 통카빈, 머스크 향의 어두운 다크 노트가 후각적인 명암 대비를 이룬다.

제냐 포르테(Zegna Intenso)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창립 100주년 기념 향수로 강인한 카리스마와 파워를 가진 하이 클래스 리더를 위한 향수다. 강렬하면서 관능미 넘치는 남성적인 향과 상쾌한 향이 거부할 수 없는 정반대의 매력을 발산하며 독특한 조합을 이뤘다. 우디 앰버 시트러스 향의 탑노트로 시작해 압솔뤼 토바코 잎사귀를 달콤한 꿀로 블랜딩한 우디 앰버 멜로디의 미들노트와 통카빈의 스파이시한 향으로 남성적인 관능미가 넘치는 매혹적인 베이스 노트로 마무리된다.

랩 시리즈는 제냐 남성 향수 컬렉션 3종 판매를 기념해 8월 3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0일간 제냐 향수 2종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르메네질도 제냐 여행용 보스턴 백을 증정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랩 시리즈, 男 '에르메네질도 제냐' 향수 본격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