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따끈따끈 가을 신상 화장품 쇼핑해볼까?


[홍미경기자] 요즘 뷰티 업계 화두는 '간장녀'다. 간장녀는 넓은 정보력으로 기능과 성분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결정하는 실속을 중시하는 신여성을 일컫는 말이다. 뷰티 트렌드까지 바꿔놓는 이들 간장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따끈따끈한 가을 신상 화장품을 골라봤다.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가 페이셜 컬러 신제품 '데저트 아일랜드 컬렉션(DESERT ISLAND COLLECTION)' 4종을 출시했다.

러쉬의 공동 창립자이자 제품 개발자인 로웨나 버드(ROWENA BIRD)의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데저트 아일랜드 컬렉션은 무인도에 가더라도 피부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반드시 챙겨야 하는 제품이라는 콘셉트서 착안된 제품. 오트밀, 호호바 오일, 밀싹 달인 물 등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성분들로 만들어져 피부 표현뿐 아니라 건강까지 고려했다.

마스카라 '아이즈 라이트(EYES RIGHT)'를 비롯해 호호바 오일을 베이스로 한 페이스 파우더 '이모셔널 브릴리언스(EMOTIONAL BRILLIANCE)',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 줄 스틴 틴트 '필링 영거(FEELING YOUNGER)', 따뜻한 느낌의 브론징 표현이 가능한 스킨 틴트 '카리스마(CHARISMA)' 등 총 4가지로 구성된다.

비오템은 브로콜리, 클로렐라, 토마토 등의 항산화 성분 함유로 피부 피로를 줄여주는 황산화 제품 '스킨어제틱' 라인3종을 선보였다. '브로콜리 항산화+ 에센스' '클로렐라 아이크림', '피부 피로개선 마스크'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꼬달리(CAUDALIE)의 '비노수르스(VINOSOURCE)' 라인은 모든 지복합성, 건성, 겨울철 악건성 피부를 위한 초보습 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진전 기능과 수분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세럼과 지복합성 제품은 유기농 그레이프 워터를 사용해 수분 유지능력과 산뜻한 텍스처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건성, 악건성 피부를 위한 제품은 그레이프 씨드 오일을 사용하여 조금 더 리치한 질감과 풍부한 영양공급으로 보습력을 높였다.

슈에무라는 가을철 피부 건조함을 보완하고 보다 자연스러운 혈색을 연출해 주는 크림 타입 블러셔 '크림 온'을 새로 선보였다.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된 피부에 크림 타입 블러셔를 덧발라 주면 보다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크림 온은 최근 각광 받는 광채 메이크업에 시너지 효과를 준다.

무합성 발효화장품 미애부에서 새롭게 선보인 '케미컬 프리(Chemical free) 콤팩트 파우더'는 무합성 파우더다.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실리콘 오일 대신 카나우바, 호호바, 코코넛 등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또 특수 코팅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밝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21호 라이트베이지와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위한 23호 네츄럴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키엘에서는 10.5% 순수 비타민 C 파워의 주름 개선 고농축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9월 출시한다. 물을 한 방울도 함유하지 않은 고농축 포뮬라가 탁월한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하며 눈가와 입가 주름 및 얼굴 전체 주름을 탁월하게 개선하고 주름 생성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표면에 불필요한 각질 제거를 촉진하여 피부결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개선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의 '비베놈 미스트 에센스'와 '포레스트 가든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은 신제품은 아니지만 2012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한 스마트한 제품. 비베놈 미스트 에센스는 울긋불긋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고 은은한 천연향이 심신의 안정을 도와준다. 포레스트 가든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은 말끔한 세정력과 세안 후에도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는 점에서 뷰티 에디터 등 전문가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소망화장품의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에서 출시한 진동클렌저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가 25일 GS홈쇼핑을 통해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이 제품은 지난 7월 런칭방송에서 진동클렌저 최초이자 유일하게 매진을 기록했다. 손으로는 씻어낼 수 없는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상쾌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클렌징 세트다. 꽃을든남자 소닉클린케어와 꽃을든남자 퓨어클린 멀티클렌저로 구성됐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따끈따끈 가을 신상 화장품 쇼핑해볼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