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트, 일촌 소식 한눈에…메인페이지 개편


모아보기 영역 전면 배치

[김영리기자]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지인의 소식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네이트의 메인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네이트는 이번 개편에서 싸이월드 미니홈피 및 블로그, C로그에 오른 지인의 글과 활동 소식을 시간순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모아보기 영역을 메인 페이지에 전면 배치, 일일이 친구들의 공간에 방문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이트는 이번 개편으로 게시물에 달린 댓글까지 바로 확인하고 작성할 수 있어 일촌간 소통이 보다 간편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커버스토리 하단의 정보 영역도 이슈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했다. 네티즌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실시간 이슈 키워드의 각종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고 뉴스·블로그·동영상·판 서비스 내 연관 콘텐츠도 노출된다.

또한 실시간 관심 뉴스·오늘의 톡·베스트 동영상·뮤직 차트·영화 예매 등의 실시간 순위를 보여주는 코너도 신설했고 뉴스 서비스에선 타임라인 기능을 추가했다. 메인 페이지 뉴스박스 내 '시간별 뉴스' 버튼을 클릭하면 편집 타임라인이 레이어로 펼쳐지는 형태다.

SK컴즈 김종훈 포털 사업 본부장은 "보다 풍부한 일촌 소식 제공부터 이용자들의 다양한 관심이슈들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며 "숨어있던 콘텐츠를 메인에서 쉽게 만나게 된 만큼 메인 페이지와 서비스간 더욱 긍정적인 시너지가 일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트, 일촌 소식 한눈에…메인페이지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