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이드 대작 모바일게임 '프로젝트 드래곤' 베일 벗다


언리얼3 엔진으로 고품질 그래픽 효과 구현

[허준기자]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게임 '프로젝트 드래곤'이 공개됐다.

위메이드는 5일(현지 시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한 게임쇼 E3 2012에서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미공개 신작 '프로젝트 드래곤'을 전격 공개했다.

최초 공개된 '프로젝트 드래곤(가칭)'은 글로벌 게임 시장 공략을 위해 위메이드가 비밀리에 준비해온 야심작이다. 특히 모바일 언리얼 엔진3 기반의 고품질 그래픽과 PC 게임에 견줄만한 방대한 즐길 거리를 담은 차세대 초대형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회사 측은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하는 눈을 뗄 수 없는 액션 ▲완벽히 구현된 거점전, 공성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파티, 길드를 비롯한 탄탄한 커뮤니티 시스템 등 혁신적인 콘텐츠를 통해 모바일 게임의 새 지평을 열겠다는 의지다.

남궁훈 위메이드 대표는 "E3는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 위메이드의 모바일 게임들이 세계 무대에 첫 발을 내딛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프로젝트 드래곤을 필두로 한 위메이드가 게임 시장의 트렌드 변화 즉, 모바일 게임 전성 시대를 이끄는 차세대 리더로 주목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프로젝트 드래곤 외에도 바이킹아일랜드, 카오스앤디펜스, 펫아일랜드, 고블린 모바일(가칭), 프렌드파이터(가칭), 리듬스캔들, 히어로스퀘어 등 탄탄한 게임성을 자랑하는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들도 함께 선보인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 대작 모바일게임 '프로젝트 드래곤' 베일 벗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