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토어뷰, 기업 매장 홍보 수단으로 인기


기업, 기관 제휴 및 광고 체결 증가

[김영리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실내 로드뷰 서비스인 스토어뷰가 인기를 끌면서 백화점, 카드사, 병원, 리조트 등 기업과의 제휴 및 광고 계약 체결이 증가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다음 스토어뷰는 지난 12월 한남대학교와 디큐브시티 내에 있는 뽀로로 테마파크 스토어뷰를 오픈한 이후 최근 현대백화점, 대명리조트, KB카드 스타샵, 광주 종로 YBM 어학원, 서울대학교병원, 인하대학교, 캐주얼 레스토랑 우노 등 다양한 기업 및 기관과 제휴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

특히 대명리조트는 방학 및 설 연휴에 맞춰 비발디 스키장 및 제주, 양평, 설악, 경주 등 대명리조트의 전국 지점의 스토어뷰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2월 영패션 전문관인 U-PLEX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압구정본점, 신촌점, 대구점 스토어뷰 서비스 오픈을 준비하는 등 스토어뷰를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상혁 다음 로컬비즈니스 본부장은 "다음 지도와 스토어뷰는 매장 접근성을 높이고 매장 정보 및 이벤트∙쿠폰∙리뷰와 같은 생활 정보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할 수 있다"며 "기업 및 기관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음 지도와 스토어뷰가 더욱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