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 "여름방학 숙제 키즈짱에서 재미있게 하세요"


여름방학 숙제 서비스 오픈

[김영리기자] 다음의 어린이 포털 키즈짱이 초등학교 방학을 맞아 초등학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여름방학 숙제를 할 수 있도록 9일 '키즈짱 여름방학숙제’ 서비스를 오픈했다.

다음 키즈짱 여름방학숙제 스페셜 페이지에서는 그리기, 만들기, 쓰기 등 숙제 콘텐츠를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다.

그리기 숙제 서비스는 미술, 소묘, 수채화 구분으로 데칼코마니, 마블링, 프로타주 등 다양한 미술기법을 동영상을 통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만들기 숙제 서비스는 클레이아트, 한지공예, 골판지 공예, 종이접기, 북아트 등을 활용한 만들기 동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쓰기 숙제 서비스를 통해서는 체험학습, 감상문, 글짓기 등에 대한 작성방법과 실제 예문을 함께 제공해 초등학생들이 어려운 방학 숙제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다음 키즈짱은 약 3천여 개의 교육용 동영상 및 30만 장의 학습사진으로 구성된 멀티미디어 학습자료를 제공하는 숙제백과 서비스와 학년별 숙제도우미를 통해 3~6학년 초등학생들의 학년별 숙제를 도와준다.

다음 이준걸 에듀테인먼트 기획팀장은 "다음 키즈짱은 초등학생들이 방학숙제의 부담을 덜고 보람 있는 여름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학숙제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초등학생들의 자기 주도적인 방학숙제 해결뿐 아니라 학기 중에도 학년별 숙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 "여름방학 숙제 키즈짱에서 재미있게 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