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니에릭슨, 미니 스마트폰 2종 및 피처폰 발표


카메라 및 스포츠 특화…"남들과 다르게"

[강현주기자] 소니 에릭슨이 22일(현지시간) 싱가포르 모하메드 술탄로드에 위치한 ICAA에서 3인치대 스마트폰 신제품 2종과 피쳐폰 신제품을 발표했다.

소니에릭슨이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은 카메라 기능을 강조한 '엑스페리아 아크'를 줄여놓은 듯한 '엑스페리아 레이'와 스포츠에 특화된 '엑스페리아 액티브' 및 SNS 특화 피쳐폰 '텍스트'다.

액티브는 3인치 스크린, 1GHz 프로세서, 5 메가 픽셀 카메라, 방진 및 생활 방수 기능과 젖은 손가락을 인식하는 게 특징이다. 사용자의 신체 건강 레벨을 측정해주는 스포츠 에플리케이션이 지원된다.

소니 에릭슨은 저렴한 가격에 엑스페리아의 주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피쳐폰인 '텍스트'도 발표했다. 소니 에릭슨 텍스트 사용자들은 쿼티 자판과 SMS 단축키를 통해 이동 중에도 빠르고 쉽게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다.

또 '프렌즈' 프로그램을 통해 5명의 친구들의 페이스북과 트위터 업데이트 상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지역에서 3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소니에릭슨 글로벌 마케팅 최고 담당자인 스티브 워커는 "오늘 발표된 신제품들을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들이 소니 에릭슨 제품을 경험하게 될것"이라며,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안드로이드 OS 제품의 점유율이 높아질수록, 소니 에릭슨은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싱가포르=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니에릭슨, 미니 스마트폰 2종 및 피처폰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