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obile Phone] 팬택 ‘잼밴드’


휴대전화를 이용해 즉석 연주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팬택에서 SK텔레콤용으로 출시한 '‘잼밴드’는 독특한 연주 기능인 ‘스카이 뮤지션’을 탑재했다. ‘잼밴드’ 역시 조약돌을 형상화해 한손에 쏙 잡히는 것이 특징이며 스카이 풀터치폰만의 독특한 홀드키가 장점이다. ‘IM-S550S’의 제품 옆면은 커팅 처리를 통해 측면과 뒷면의 모서리 부분을 모두 깎아내 굴곡이나 경사면으로 처리했다. 뒷면을 볼록하게 처리해 마치 조약돌을 손에 쥐는 느낌 그대로 매끄럽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이 외 2.9인치 LCD를 내장했으며 지상파DMB, 300만 화소 카메라, 블루투스 등의 기능이 내장됐다. 색상은 화이트실버, 화이트핑크, 핑크, 블랙 등 4가지다.

휴대전화 즉석 연주 한번 들어 보실래요?

‘스카이 뮤지션’ 기능은 피아노, 플루트, 기타, 드럼 네 가지 악기를 내 맘대로 연주하여 나만의 벨소리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즉흥 연주는 물론, 그림이나 글씨를 음악으로 변환하여 독특한 음악을 만들어 주는 기능이다. 다양한 방법으로 음악을 구현해주는 한편 여러대의 ‘잼밴드’를 이용해서 합주도 가능하다. 애칭 역시 즉흥 연주 밴드라는 의미의 ‘잼밴드’가 사용됐다.

이번에는 ‘스프링 홀드키’

스카이 풀터치폰에 적용하는 독특한 홀드키가 적용됐다. 전면 하단에 위치한 ‘스프링 홀드키’는 평상시 통화, 종료키로 사용하고 홀드키로 사용할 때는 아래로 한번 내리면 홀드가 설정되고 다시 한번 더 버튼을 아래로 내려주면 홀드가 해제되는 색다른 재미를 준다.

글 | 명진규 기자 almac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obile Phone] 팬택 ‘잼밴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