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Phone] 팬택계열 '큐브릭2'


휴대전화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쓰는 DMB와 디빅스 기능을 갖춘 ‘큐브릭폰’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디자인 면에서도 휴대성과 그립감을 높이고 뒷면에 레이저를 이용한 사출방식을 적용했다. 무광재질의 배터리 케이스는 빗살무늬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큐브릭2’는 SK텔레콤의 ‘T맵 골프’ 서비스를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팬택계열은 ‘큐브릭2’ 구매 시 4기가바이트(GB) 외장 메모리 카드를 기본 증정한다. 내장 카메라는 300만 화소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다. 가격은 70만 원대 후반이다.

PMP 시대는 이제 끝, 디빅스폰 시대다

큐브릭2는 디빅스(DivX) 플레이어를 탑재했다. H.264, MPEG4, DIvX, XviD 등의 고화질 동영상 포맷을 지원한다.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을 별도 변환 과정 없이 휴대전화에 담아 감상할 수 있다. ‘큐브릭2’는 3.2인치 WVGA(800×480)급 LCD 액정을 장착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T맵 내비게이션과 지상파DMB를 한 화면에서 동시에 볼 수 있는 PIP 기능도 제공한다.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미니 플레이어’ 기능도 지원해 음악 감상에도 최적화돼 있다.

SKT T맵 골프 평생 무료 이용

개통시 별도 신청 없이 자동 설치되는 ‘T맵 골프’는 전국 289개 골프장의 홀 별 공략 정보 등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경기 중 홀컵까지 남은 거리와 공이 날아온 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해 주는 기능 등이 담겨 있다. 골프장을 즐겨 찾는 소비자에게는 전속 캐디와 함께 라운딩 하는 효과를 준다. 팬택계열은 ‘큐브릭1(IM-R470S)’ 사용자에게도 ‘T맵 골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T맵 골프’ 고객센터에 신청하면 바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글 | 명진규 기자 almach@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