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지영, 란제리 브랜드 런칭…파격+섹시 강조


가수 백지영이 의류 쇼핑몰에 이어 란제리 브랜드 CEO의 명함을 추가했다.

백지영은 코웰패션주식회사(대표 이순섭)와 손잡고 올 가을 란제리 브랜드 '야르시.비(YarSi.b)'를 론칭한다.

야르시.비(YarSi.b)는 'You Are Real Sexy Icon'의 약자로 "누구라도 야르시.비'와 함께라면 진정 섹시해 질 수 있다"는 뜻으로 백지영이 평소 패셔니스타 다운 감각과 쇼핑몰 사업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제작하는 브랜드다.

럭셔리 섹시와 모던 시크이며 디자인에만 치중하지 않고 기능성에 더욱 초점을 맞춰 A컵 사이즈 브라 판매율이 총 5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는 우리 나라 여성들에게 최상의 바디 실루엣을 가질 수 있도록 기능성에도 중점을 줬다.

백지영은 네이밍, 심볼, 란제리 등의 모든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으며, 전반적인 생산, 유통, 판매에 관련된 모든 회의에 일일이 참석해 본인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를 모두 쏟는 붓는 열의를 보이고 있다.

백지영은 "란제리에 관심이 많아서 언젠간 꼭 내 이름을 건 속옷브랜드를 갖고 싶었다"면 "보기에만 예쁜 속옷이 아닌 섹시함과 비밀스러움은 잃지 않는 속옷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 "한국 여성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완벽한 브라핏을 위해 긴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였다"며 "기존에 한번도 볼 수 없었던 속옷을 선 보일 예정이다. 정말 기대해도 좋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백지영은 23일 야르시.비의 첫 화보촬영을 할 예정이며 오는 9월 9일 론칭 패션쇼를 개최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지영, 란제리 브랜드 런칭…파격+섹시 강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