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여성취향 스마트폰 '이자르' 출시

'이자르 걸 선발 대회' 등 이벤트 예정


KT(회장 이석채)가 여성 고객을 겨냥한 스마트폰인 스카이(SKY) '이자르(IZAR, IM-A630K)'를 출시한다.

'이자르'는 스마트폰 여성고객 비중이 지난해 말 28.4%에서 올해 5월말 기준 41.6%로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KT가 국내 제조사인 스카이와 함께 여성 취향의 디자인과 기능을 반영해 만든 것이다.

기존 스마트폰이 주는 딱딱한 느낌에서 벗어나 여성고객이 선호하는 유려하면서도 컴팩트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폰 하단부에 크리스탈로 만든 7가지 색상의 컬러 조명(color lighting)을 적용하여 색다른 개성과 매력을 표현한 것.

손이 작은 여성들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슬림하고 가벼우며, 인기 SNS(Social Network Service)서비스인 미투데이, 트위터를 기본 탑재하고, SNS매니저를 통해 한 화면에서 통합해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쉽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또한 여성들이 특히 즐겨 쓰는 지상파 DMB, 티머니 교통서비스 등 유심(USIM) 기반의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고, 500만 화소 자동초점(AF) 카메라, 웹서핑시 플래시(Flash), 정전식 멀티터치 등도 지원한다.

'이자르'를 구입하는 고객은 i-요금제 등 전용 요금상품에 가입하면 자주 가는 커피숍이나 영화관, 헤어샵 등 전국 2만5천여곳에 위치한 '올레 와이파이 존(구 쿡앤쇼 존)'에서 추가부담없이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

'이자르'는 구혜선이 등장하는 TV광고를 통해 일명 '구혜선폰'으로 불리며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화이트, 블랙 등 3가지 색상이다. 출고가는 69만9천600원.

KT와 스카이는 외적 아름다움과 내적 재능을 겸비한 여성을 찾는 '이자르 걸 선발대회', 구매 고객대상 '이자르 걸 라이프 스타일 체험'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