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디빅스-T맵골프 무료 지원 '큐브릭2' 출시

디빅스 플레이어 탑재 '큐브릭2', T맵 골프 평생 무료 이용


팬택계열이 디빅스(DivX) 기능을 갖추고 SK텔레콤의 T맵 골프 서비스를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풀터치폰을 내 놓았다.

팬택계열(대표 박병엽 www.isky.co.kr)는 2일 SK텔레콤 전용 3세대(3G) 풀터치폰 '큐브릭2(IM-R520S)'를 출시했다.

큐브릭2는 디빅스(DivX) 플레이어를 탑재했다. H.264, MPEG4, DIvX, XviD 등의 고화질 동영상 포맷을 지원한다.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을 별도 변환 과정 없이 휴대폰에 담아 감상할 수 있다.

디자인 면에서도 휴대성과 그립감을 높이고 뒷면에 레이저를 이용한 사출방식을 적용했다. 무광재질의 배터리 케이스는 빗살무늬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큐브릭2'는 SK텔레콤의 'T맵 골프' 서비스를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개통시 별도 신청 없이 자동 설치되는 'T맵 골프'는 전국 289개 골프장의 홀 별 공략 정보 등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경기 중 홀컵까지 남은 거리와 공이 날아온 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해 주는 기능 등이 담겨 있다.

골프장을 즐겨 찾는 소비자에게는 전속 캐디와 함께 라운딩 하는 효과를 준다.

'큐브릭2'는 3.2인치 WVGA(800×480)급 LCD 액정을 장착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T맵 내비게이션과 지상파DMB를 한 화면에서 동시에 볼 수 있는 PIP 기능도 제공한다.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미니 플레이어' 기능도 지원해 음악 감상에도 최적화 돼 있다.

팬택계열은 '큐브릭2' 구매시 4기가바이트(GB) 외장 메모리 카드를 기본 증정한다. 내장 카메라는 300만 화소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다. 가격은 70만원대 후반이다.

한편 팬택계열은 '큐브릭1(IM-R470S)' 사용자에게도 'T맵 골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T맵 골프' 고객센터에 신청하면 바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명진규기자 almach@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