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이클럽, SNS 플랫폼으로 새단장


네오위즈인터넷의 세이클럽이 SNS 플랫폼으로 새단장 한다.

지난 1999년부터 세계 최초로 아바타 유료화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커뮤니티의 표준을 만들었던 세이클럽이 인터넷 서비스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변모를 모색하는 것이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세이클럽의 강점인 음악방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소식과 감성을 공유할 수 있게 개편한다는 방침이다.

세이클럽은 개인화를 표방하는 ‘SayClub me’를 테마로 설정하고 메인 페이지를 개편, 개인화 서비스의 핵심인 '마이 스토리'를 전면에 배치했다.

'마이 스토리'는 개인의 일상과 소식, 정보들을 한 곳에서 표현할 수 있는 개인화 공간으로, 단순 자신의 이야기를 저장하는 차원에서 한 걸음 나아가 세이클럽 친구들에게 자신의 소식이나 정보들을 즉시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화 서비스에 최적화된 UI(사용자 환경)도 크게 개선됐다. 심플하고 일관성 있는 디자인으로 통일하였으며 중요한 알림과 친구 소식을 바로 알려주는 커뮤니케이션 바를 도입하여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네오위즈인터넷 신병휘 이사는 "이번 세이클럽의 SNS의 변화는 기존 10년 동안 유지되었던 고객가치를 한 층 새롭고 폭넓게 확장해 나가기 위한 첫 단계"라며 "후에도 새로운 가치와 가능성을 타진하여, 보다 진일보한 SNS플랫폼으로 거듭나도록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3월 오픈 이후 세이클럽은 오픈플랫폼 구축이라는 목표를 위해 적극적인 제휴 정책을 펴가며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이클럽, SNS 플랫폼으로 새단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