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스 자궁암 캠페인, 톱스타 대거 참여


아메리칸 섹시 캐주얼을 대표하는 게스 진에서 2008 FW 시즌 프로모션으로 가슴 따뜻한 선행을 펼친다.

'LOVE YOUR BODY'로 명명된 게스의 프로모션은 08 FW 신제품인 'LOVE TRIANGLE-G' 데님 출시 기념과 함께 사회 환원을 선도하는 브랜드의 정신을 담아 이달 초부터 전개되고 있는 도네이션 캠페인이다.

'LOVE YOUR BODY' 캠페인은 최근 20, 30대 젊은 여성들의 자궁암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현상에 주목한 게스가 'LOVE TRIANGLE-G' 티셔츠와 진을 특별 제작, 출시해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층 여성들을 위한 자궁암 검사를 지원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이러한 게스의 활동에 국내 최고 인기 스타 10명이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밝혀 'LOVE YOUR BODY' 캠페인 비주얼의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됐다.

특히 자궁경부암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변정수를 비롯해 임신 중에도 여전히 눈부신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는 김희선, 그리고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인기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또 엄정화 공효진 한지혜 이하나 이동욱 이준기 등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인기커플 황보와 김현중이 캠페인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들 스타들은 유명 포토그래퍼 조선희와의 촬영 시간 내내 즐겁고 따뜻한 분위기로 최고의 모습을 선보였으며 스타들의 모델 비용 일부 금액과 착용, 촬영한 제품의 판매 수익금은 GUESS와 스타들의 공동 이름으로 '대한 암협회 자궁암 예방기금'으로 기부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게스 자궁암 캠페인, 톱스타 대거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