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헬로비전, 온라인 직영몰서 '반값 행사' 연다


"케이블TV·인터넷, 경쟁사 대비 50% 이상 저렴"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공식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반값 프로모션을 개시하고 자사 서비스인 케이블TV∙인터넷∙알뜰폰∙렌탈 전 영역에 걸쳐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모델들이 LG헬로비전 온라인몰 반값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헬로비전]
모델들이 LG헬로비전 온라인몰 반값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헬로비전]

소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통∙마케팅비 절감분을 반값 혜택으로 체감할 수 있다. 경쟁사보다 50% 이상 저렴한 케이블TV∙인터넷과 업계 최저 알뜰폰 LTE 무제한 유심, 가전 상품의 반값 렌탈 혜택 등이다.

우선 헬로tv∙헬로인터넷 반값 요금상품 6종을 상시 제공한다. 직영몰 가입 고객 60%가 선택할 만큼 인기가 높은 라인업으로, 경쟁사 대비 최대 반값 이상 저렴한 월 1~2만원 대 결합상품 4종(UHD+기가인터넷 2종, UHD+광랜 2종), 기가 인터넷 단독상품 2종으로 구성됐다.

헬로모바일은 LTE 무제한 유심 가격을 낮춰 경쟁력을 재편했다. 33 유심 등 스테디셀러 LTE 무제한 유심 6종에 월 최대 2천510원 할인을 더해 이용 부담을 한층 줄였다. 실속파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음성무제한 요금제인 The 착한 요금제 1.3GB(월 6천300원)는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가격을 낮췄다.

헬로렌탈은 6월 한달 간 한정수량의 트렌디 가전을 반값 렌탈로 제공한다. MZ세대가 선호하는 프리미엄 가전을 월 4천원~1만원대 렌탈료로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직영몰에서는 상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헬로비전, 온라인 직영몰서 '반값 행사'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