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포항병원, 신경과·혈관외과 신규 의료진 영입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에스포항병원은 진료과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곽병철 신경과 진료과장과 김종빈 혈관외과 진료과장을 영입했다고 31일 밝혔다.

곽병철 진료과장은 중앙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아대학교병원 신경과 전공의, 동아대학교병원 신경과 임상강사를 지냈다.

곽병철 신경과 진료과장(왼쪽), 김종빈 혈관외과 진료과장. [사진=에스포항병원]
곽병철 신경과 진료과장(왼쪽), 김종빈 혈관외과 진료과장. [사진=에스포항병원]

대한신경과학회 정회원, 대한뇌졸중학회 정회원, 대한신경중재치료의학회 정회원으로 활발히 학회활동을 하고 있다.

곽 진료과장은 대학병원 근무와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뇌졸중, 두통, 어지러움 등에 대한 적절한 치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혈액투석 환자들을 위해 혈관외과 김종빈 진료과장을 영입했다.

김 진료과장은 대구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대학원 석사과정 거쳐,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외과 전공의, 혈관외과 전임의를 역임했다.

대한외과학회 정회원, 대한혈관외과학회 정회원, 대한정맥학회 정회원, 대한창상학회 정회원 등 활발한 학회활동을 하고 있다.

에스포항병원은 동맥질환(말초동맥폐색, 급성 혈전증), 정맥질환(하지정맥류, 심부정맥혈전증, 정맥궤양), 혈액투석혈관, 혈관외상, 기타 도관 관리 등 혈관외과에 대한 진료를 전문적으로 시행한다.

김문철 에스포항병원 대표병원장은 "지역 내 의료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도록 진료 분야를 세분화해 환자들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포항병원, 신경과·혈관외과 신규 의료진 영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