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타보라, 블록체인 골프 게임 '버디샷'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사전예약 참여 시 다양한 인게임 보상 제공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자회사 메타보라(공동대표 송계한, 우상준)는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의 글로벌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버디샷의 구글플레이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국내 및 중국,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기존 브랜드페이지에서 버디샷을 다운받은 이용자도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완료 시 엘리트 등급의 캐릭터 '리본 어피치',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에픽 드링크 100개'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이뤄진다. 홀에 가깝게 치는 이용자가 승리하는 '니어핀 모드', 1대1 대전 랭킹에 따라 골드를 획득하는 '마스터즈 모드' 등 신규 경쟁 콘텐츠가 추가되며 골드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 박스' 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을 기념한 tBORA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라(BORA) 디스코드 내 '버디샷' 채널을 통해 글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SNS 리트윗과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등의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50 tBORA를 지급한다.

한편 버디샷은 자신만의 골프팀을 만들고 세계 각지의 골프코스에서 다양한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블록체인 캐주얼 골프 게임이다. 경쟁에서 승리할 경우 게임 재화인 골드를 획득해 이를 보라 포탈(BORA Portal)에서 토큰으로 교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또한 성장시킨 캐릭터를 NFT화하고 이를 거래할 수도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타보라, 블록체인 골프 게임 '버디샷'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