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야몬즈, 인기 애니 원작 '하이큐' 2월 1일 국내 출시


고교 배구 무대로 한 청춘 스포츠 애니메이션이 게임으로

[사진=다야몬즈]
[사진=다야몬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다야몬즈(대표 김동균)는 배구 소재의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 '하이큐!! 터치 더 드림(TOUCH THE DREAM, 이하 하이큐)'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2월 1일 개시한다.

하이큐는 원작에 등장하는 고교 배구부 선수들이 각자의 재능으로 코트 위에서 완벽한 승리를 만들어가는 성장과 도전기를 게임으로 표현했다. '카라스노', '네코마', '아오바조사이', 등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귀여운 3D SD캐릭터로 구현된 점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배구 경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서브, 리시브, 토스, 스파이크, 블로킹 등의 스킬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독특한 개성과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배구의 재미와 육성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김동균 다야몬즈 대표는 "최근 남녀 프로 배구가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는 스포츠로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배구를 소재로 한 게임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하이큐를 통해 배구의 재미와 원작 IP의 감동까지 느껴볼 수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메이션 하이큐는 2012년부터 일본 만화 잡지 '소년 점프'에 연재돼 시리즈 누계 발행 부수 5천500만부를 돌파한 만화를 2014년에 애니메이션화한 작품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야몬즈, 인기 애니 원작 '하이큐' 2월 1일 국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