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수시스템, '2022년 귀속 연말정산 세미나' 개최


제 18회차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이수시스템이 양재동 엘타워(Grace Hall)에서 ‘2022년 귀속 연말정산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18회 차를 맞이한 ‘연말정산 세미나’는 이수시스템이 매년 고객사와 기업인사 담당자를대상으로 주요 법령 개정내용과 자사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3년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됐으며, 400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했다.

이수시스템은 400여명이 자리한 가운데 연말정산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이수시스템]
이수시스템은 400여명이 자리한 가운데 연말정산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이수시스템]

이번 세미나에서는 낮은 도입 비용으로 인사관리에서 연말정산까지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HR 솔루션(Work-up)이 소개됐다.

이수시스템의 연말정산 시스템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급변하는 IT트렌드에 맞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되고 있다. 올해 주요 개선사항으로 ▲모바일 디자인 제고(UI/UX개선) ▲업무프로세스 간소화 ▲작업 진행상황 모니터링 기능 등이며, 카카오톡 채널 운영과 전문 세무사 상담창구를 신규 런칭해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권덕우 이수시스템 솔루션사업본부장은 “이수시스템은 15년 이상의 연말정산 통합서비스 경험으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오류검증 엔진을 사용해 연말정산 담당자의 편의성을 증대시키고 매년 향상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수시스템, '2022년 귀속 연말정산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