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톡서 샤넬 선물하면 뷰티 클래스 초대'… 선물하기 새 서비스 출시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경험, 파트너사에는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활성화 기회 제공"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브랜드사 상품 구매 시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프트엑스(GiftX)'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발표했다.

카카오 로고 [사진=카카오]
카카오 로고 [사진=카카오]

'기프트엑스(GiftX)'는 선물을 의미하는 기프트(Gift)에 경험을 뜻하는 익스피리언스(eXperience)를 붙여 만든 이름이다. 단순히 상품을 선물하는 것을 넘어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해 새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선물하기와 샤넬 뷰티는 2023년 3월 1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하는 모든 샤넬 상품을 대상으로 '기프트엑스(GiftX)'를 적용한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배송 상품에 '샤넬 오프라인 익스피리언스 서비스'를 적용한 것으로, 샤넬 제품을 구매하면 선물하기 이용자에게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뷰티 클래스 초대장이 제공된다.

샤넬 향수 제품에는 샤넬 향수 전문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가, 그 외 뷰티 제품 구매 시 스타일과 개성에 맞는 샤넬 향수를 탐색할 수 있는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클래스 초대장이 동반된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선물 받은 사람(자기 구매 포함)에 한정되며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은 동반 1인을 포함해 신청할 수 있다.

선물을 받은 후 받은선물함 페이지에 위치한 별도 배너를 통해 예약 페이지로 이동해 원하는 날짜의 클래스를 예약하면 된다. 예약은 2023년 3월 19일까지 가능하며 클래스는 3월 25일까지 서울 북촌 '휘겸재'에 마련된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에서 진행된다.

서은영 선물하기 럭스셀 셀장은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 수 있는 선물 경험을 제공하는데 노력할 계획"이라고 했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톡서 샤넬 선물하면 뷰티 클래스 초대'… 선물하기 새 서비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