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남도교육청, 계약교육 콘텐츠 ‘고수의 참견’ 제작 배포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김대중)은 계약교육 콘텐츠 ‘고수의 참견’ 동영상을 제작해 배포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계약교육 콘텐츠 ‘고수의 참견’은 계약업무 추진 시 가장 어려워 하는 물품․용역 공고문 바로쓰기 2편과 시설공사 공고문 바로쓰기 2편, 정부전자조달(G2B)시스템 입력하는 방법 2편 등 총 6편으로 구성됐다.

전남도교육청이 제작한 계약교육 콘텐츠 '고수의 참견' 동영상 이미지.  [사진=전남도교육청]
전남도교육청이 제작한 계약교육 콘텐츠 '고수의 참견' 동영상 이미지. [사진=전남도교육청]

해당 영상은 계약 고수 3인이 누구나 실수하기 쉬운 요소들을 바로 잡아 주며, 딱딱하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계약업무를 토크 형태로 풀어 한층 더 쉽고 재밌게 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

전남도교육청은 지난 2월 실질적인 계약업무 지원을 위해 ‘수요자 중심 현장맞춤형 계약 업무 지원 계획’을 발표한 후 현장맞춤형 계약교육, 계약 컨설팅 실시 등 다양한 지원을 해왔다.

박영수 행정국장은 “일선 현장 계약업무 담당자의 고충이나 어려움을 해소해주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는 등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안=대성수 기자(ds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남도교육청, 계약교육 콘텐츠 ‘고수의 참견’ 제작 배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