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금투, 국내 대표 경영진과 '2022 신한 와인 갈라디너'


윤창용 센터장 등 경영·경제 전문가 패널토론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30일 호텔신라 다이너스티홀에서 국내 대표기업 경영진과 함께 '2022 신한 와인 갈라디너'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가 오는 30일 호텔신라 다이너스티홀에서 국내 대표기업 경영진과 함께 '2022 신한 와인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사진=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가 오는 30일 호텔신라 다이너스티홀에서 국내 대표기업 경영진과 함께 '2022 신한 와인 갈라디너'를 진행한다. [사진=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따른 대응전략과 혜안을 공유하고, 세계 유명 와인의 통념을 바꾼 미국 나파밸리 명품 와인들의 품격과 향미를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행사 1부에서는 국내 최고 경영·경제 전문가와 함께 '글로벌 금융환경 변화, 우리 경제에 미치는 영향과 대응'이라는 주제로 패널토론을 진행한다. 2부에서는 미국의 다리우쉬와 허드슨랜치 와이너리 최고경영자(CEO)를 초청해 나파밸리 와인 테이스팅과 페어링 만찬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나파밸리 와인 라인업은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특별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국내 기업 경영진을 대상으로 국내외 최고의 석학과 글로벌 혁신기업 경영진의 강연, 그린미팅, 문화탐방 등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신한커넥트포럼을 운영 중이다. 신한금융그룹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활용해 기업 경영에 필요한 토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2022 신한 와인 갈라 디너에 참여한 기업 경영진을 '2023년 신한커넥트포럼' 2기 회원사로 초청할 예정이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금투, 국내 대표 경영진과 '2022 신한 와인 갈라디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