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원 빨간펜, Ai학습 브랜드 '아이캔두'로 통합


에듀테크 경쟁력 확보·브랜드 정체성 강화 위해 이달부터 Ai학습 브랜드 재정립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교원 빨간펜은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위해 Ai학습 브랜드를 아이캔두(AiCANDO)로 통합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캔두는 학습에 알맞은 환경을 만들고, 몰입력 향상을 도와 학습자별 최적의 학습 코스를 제공하는 유·초등 Ai학습이다. 실시간 Ai분석을 통해 제공되는 맞춤형 콘텐츠가 학습 효율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점이 주목 받아 현재 회원 수 8만 명을 넘기며 교원 빨간펜의 대표적인 에듀테크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교원 빨간펜 이미지. [사진=교원]
교원 빨간펜 이미지. [사진=교원]

이처럼 교원 빨간펜은 에듀테크 시장에서 확실한 경쟁 우위를 차지하고자 Ai학습 전반을 대표하는 패밀리 브랜드로 아이캔두를 내세우고, 브랜드 가치 강화에 나선다. 기존 선보인 레드펜 유아한글, 레드펜 유아수학, 레드펜 코딩, 레드펜 AI수학이 ▲아이캔두 유아한글 ▲아이캔두 유아수학 ▲아이캔두 코딩 ▲아이캔두 수학으로 변경된다. 학습 내용 및 커리큘럼은 기존과 동일하며, 신규 명칭과 BI(Brand Identity)는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캔두는 유아부터 초등까지 '알파세대를 위한 전과목 Ai학습'이라는 모토를 내세우며, 배움의 즐거움과 학습 편의성 향상을 동시에 충족시키고자 학생 수준에 알맞은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Ai학습 전반을 포괄하는 브랜드 통합을 계기로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독보적인 Ai학습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원 빨간펜, Ai학습 브랜드 '아이캔두'로 통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