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집 "내달 4일까지 O! 시즌위크 진행"


5만여개 상품 최대 93% 할인 판매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오늘의집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가 내달까지 진행된다.

오늘의집이 오! 시즌위크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오! 시즌위크 관련 이미지.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이 오! 시즌위크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오! 시즌위크 관련 이미지. [사진=오늘의집]

17일 오늘의집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O! 시즌위크'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오늘의집은 3주간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가구, 가전, 식품, 캠핑 등 약 5천개 브랜드 총 5만여개의 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시즌위크는 오늘의집이 올해 여름부터 새롭게 선보인 국내 최대 규모의 시즌 프로모션으로 이번이 두번째 행사다. 향후 매시즌 계절 변화에 따라 고객들이 오늘의집을 찾을 수 있도록 시즈널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오시즌위크에서는 가을 인기 아이템과 함께 이사, 신학기, 캠핑 시즌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고객들이 평소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8시에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오시즌위크에서 판매 중인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짠테크 트렌드에 맞춰 S급 리퍼브 상품 3천여개 이상을 최대 규모의 할인율로 판매하는 ‘리퍼브 특가'도 진행한다. 오늘의집 회원이라면 누구나 침대, 소파, 그릇, 노트북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를 통해 LG전자 TV를 40만원대, 삼성전자 갤럭시 S20 시리즈 리퍼폰을 30만원대, 한샘 식탁의자를 5만원대, 스타우브 냄비를 6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릴레이 세일'도 진행된다. 삼성전자, LG전자, 한샘, 리바트, 퍼시스그룹(시디즈, 데스커, 일룸, 알로소, 슬로우), 까사미아 등이 참여한다. 브랜드 릴레이 세일 외에도 패브릭, 프리미엄 가구, 조명 등 다양한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의 상품들을 파격가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오늘의집은 이번 오시즌위크를 맞아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오늘의집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과 콘텐츠를 엄선해 맞춤 큐레이션 콘텐츠도 기획했다.

꼭 사야하는 제품, 알고 있으면 좋을 노하우 및 인테리어에 참고할 수 있는 인기 집들이까지 가을철 계절 변화를 준비하기 위한 정보를 한데 모았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 본부장은 "이사, 신학기 등 설레는 라이프 이벤트가 풍성한 가을 시즌에 맞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오시즌위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집 "내달 4일까지 O! 시즌위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