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 수해 복구 지원 성금 10억원 기탁


GS 계열사별로 생필품·복구 지원 등 수해 극복에 총력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GS그룹은 11일 서울과 수도권 등 중부지방에 발생한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 1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GS 관계자는 "피해 지역 주민들의 아픔을 위로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GS는 재난 취약계층과 피해를 본 분들의 복구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GS리테일 임직원이 수해 지원 물품을 옮기고 있는 모습. [사진=GS그룹]
GS리테일 임직원이 수해 지원 물품을 옮기고 있는 모습. [사진=GS그룹]

GS는 이번 수해 복구 지원 기탁과는 별도로 각 계열사별로 피해 극복을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GS리테일은 지난 9일, 중부지역 집중 폭우로 큰 피해를 입은 서초구 주민을 위해, 도시락, 바나나, 생수 등 먹거리로 구성된 긴급 구호물품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했다.

GS리테일은 갑자기 쏟아진 폭우로 해당 지역 주민들의 피해가 크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 할 것으로 판단하고 대한적십자사와 연계해 가까운 물류센터에 있는 상품으로 긴급 지원에 나섰다. 해당 지역을 담당하는 GS리테일 임직원들도 물품 하차 및 정리 작업 등 자발적으로 현장 활동에 동참했다.

한편 GS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노력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구호성금 10억원을 기부한 바 있고, 강원도 산불피해 등 어려움이 있는 곳에 성금을 지원해 왔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 수해 복구 지원 성금 10억원 기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