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스톰, '빌딩앤파이터' 알파 테스터 모집


7월 31일까지 알파 테스터 모집, 8월 4일부터 일주일간 테스트 진행

빌딩앤파이터 [사진=에이스톰]
빌딩앤파이터 [사진=에이스톰]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GPS 액션 모바일 게임 '빌딩앤파이터' 알파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6일 발표했다.

'던전앤파이터' 핵심 개발자로 유명한 김윤종 대표는 액션 게임 장인이라 평가받는 개발자로, 이번 게임 역시 김 대표와 그의 사단이 선보인다.

'빌딩앤파이터'의 기존 액션 게임과의 차이는 위성위치정보시스템(GPS)을 기반으로 해 현실의 실제 빌딩과 랜드마크 등을 두고 유저 간 전투를 벌이는 인터랙티브 게임이라는 점이다.

사용자의 실제 위치를 게임과 연동시켜 한국의 건물과 영토를 점령할 수 있고, 이용자는 자신의 위치 혹은 특정 지역의 실제 빌딩들을 점령하면서 자신의 영역을 넓혀나가게 된다. 이 상황에서 기존에 빌딩을 소유하고 있는 타 이용자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회사 측은 비공개로 진행된 지난 몇 번의 포커스그룹테스트(FGT)에서 액션 손맛을 확실하게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 빌딩 점령을 통해 확보한 재화를 이용해 50가지 이상의 외형과 능력을 지닌 캐릭터와 부하를 모으는 수집·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에이스톰은 향후 클랜전·레이드 등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오는 31일까지 테스터 모집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신청이 가능하며, 선정된 테스터는 8월 4일부터 일주일간 알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스톰, '빌딩앤파이터' 알파 테스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