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B손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나를 위한 약속' 이벤트


나를 위해 꼭 실천하고 싶은 약속 댓글로 남기면 경품 추첨

[아이뉴스24 임성원 기자] DB손해보험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에서 '나를 위한 약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약속'의 가치와 중요성을 꾸준히 알리면서 가족과 사회를 향한 약속의 주체가 되는 '나'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DB손해보험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나를 위한 약속'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나를 위한 약속'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DB손해보험]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DB손보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7월에 나를 위해 꼭 실천하고 싶은 약속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과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DB손보 관계자는 "나의 마음과 건강, 일상, 관계 등 4가지 분야와 관련된 캠페인과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며 "캠페인 참여자는 물론 가족과 친구, 동료 등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B손보 인스타그램은 7월 콘셉트를 '함께, 약속 – Always Like Me'로 정했다. 가정과 친구, 직장, 사회에서 맡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나'가 모든 약속의 중심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역할을 이어가길 바라는 응원의 마음을 담아냈다.

/임성원 기자(one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DB손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나를 위한 약속'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