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카드, 전국 7대 워터파크서 최대 73% 할인


캐리비안베이 최대 50%할인…에버랜드 오후 무료이용 등 '풍성'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하나카드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 주요 워터파크 입장권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써프라이즈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하나카드 모델이 써프라이즈 썸머 이벤트 관련 피켓을 들고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 모델이 써프라이즈 썸머 이벤트 관련 피켓을 들고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이번 이벤트 혜택은 하나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를 비롯해 웨이브파크,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 휘닉스평창 블루캐니 등 총 7곳에서 진행 된다.

먼저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에서는 골드1시즌(오는 22일까지, 내달 16일~21일까지)에 대인 종일권 50%를 할인해준다. 골드2시즌(오는 23일~내달 15일)에는 대인 종일권 43% 할인, 당일 오후 1시 이후 에버랜드 무료 이용, 스마트예약 시 캐리비안베이 스낵바에서 츄러스 무료 등을 제공한다.

인공 서핑 파크 웨이브 파크 미오코스타에서는 입장권 본인 포함 4인까지 50%할인, 서핑 레슨·자유 서핑 시즌 별 부분 할인 서비스를 마련했다.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는 골드 시즌(오는 23일~내달 15일) 종일권 대인 2만9천900원, 소인 1만2천900원으로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7~8월 중 하나카드 결제 시 ▲모나파크 용평 워터파크에서 본인 포함 동반 4인까지 최대40% 할인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과 하이원 워터월드에서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바캉스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휴가시즌에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추가 행사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카드, 전국 7대 워터파크서 최대 73%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