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정 폭력 암시'조민아, 이혼 소송 중…"사유 밝힐 수 없어"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본명 조하랑)가 이혼 소송 절차를 진행 중이다.

지난 29일 조민아의 법률 대리인 박성미 로플 변호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조민아와 관련된 입장문을 게재했다.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이혼 소송 절차를 진행 중이다. [사진=조민아 SNS]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이혼 소송 절차를 진행 중이다. [사진=조민아 SNS]

박 변호사는 "먼저 조민아씨를 사랑하는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려 죄송하다"며 "현재 조민아씨는 남편과 이혼 소송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소장을 제출한 상태"라고 밝혔다.

아울러 "많은 분들이 이혼사유에 대해 궁금해 하신다는 점을 안다"면서도 "워낙 민감한 사항이라 현 시점에서 하나하나 말씀 드릴 수 없다"고 전했다.

또 "조민아씨가 지금의 상처를 이겨내고 아이와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 2020년 11월 한 피트니스센터 CEO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는 조민아는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가정 폭력 피해와 이혼 등을 지속적으로 암시한 바 있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정 폭력 암시'조민아, 이혼 소송 중…"사유 밝힐 수 없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