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굿즈 브랜드 1537과 이벤트 진행 外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농심, 굿즈 브랜드 1537과 이벤트 진행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이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 '1537'과 손잡고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 제품 이미지 [사진=농심]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 제품 이미지 [사진=농심]

이번 이벤트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쿠팡의 '우와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와한 콩칩 또는 치즈칩 1박스를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537 브랜드의 굿즈를 증정한다.

1537은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으로 어린시절 동심의 세계를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러그와 쿨러백, 노트북 파우치 등 7종류의 굿즈 중 하나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 이랜드, 도심형 아울렛 NC대전유성점 그랜드 오픈

이랜드는 17일 오전 NC대전유성점의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개최하고, 본격적으로 고객을 맞았다. 이날 오픈행사에는 윤성대 이랜드리테일 대표 등 이랜드그룹 임직원과 이장우 대전시장 당선인, 박희삼 골든하이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아울렛 NC대전유성점은 연면적 약 7만6천㎡, 영업면적 5만5천㎡ 규모를 자랑하며, 지하1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총 250여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영맘과 가족 단위 고객이 도심 속에서 편하게 쉬고 힐링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시설을 입점시켰다. 키즈카페, 복합문화공간 '휘게문고', '아트키즈팩토리'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교육 및 체험형 콘텐츠와 함께 압도적인 규모의 아동 카테고리를 완성해 선보인다.

◆ 쿠팡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로 인기 여름휴가지 미리 예약하자

쿠팡이 여름휴가 기간을 앞두고 국내 인기 여행상품을 모은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미리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호텔, 리조트와 같은 숙박상품부터 레저, 관광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여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여행 맞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이 특별히 엄선한 9개의 추천 여행상품을 기간 한정 특별가로 선보인다. 해당 특가상품은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마련했으며,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올해 그랜드 리오프닝한 '잠실 롯데호텔월드'의 2인 조식 포함 패키지를 5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랜드 AFTER2 파크 이용권'은 57% 할인해 판매한다.

◆ BBQ, ESG경영 강화 위해 청주대와 산학 협력

BBQ는 17일 충청북도 청주시 소재 청주대학교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2022 청주대학교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광고연합제'를 위한 상호 교류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어 오후부터 청주대학교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의 '제20회 광고제'를 진행했다.

BBQ는 이번 협약에서 광고인을 꿈꾸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기금 2천 만원을 기탁했으며, MZ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해 글로벌 외식기업에 걸맞는 ESG 경영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자사 ESG 경영을 주제로 기획 및 영상 부문 공모를 통해 MZ세대를 대표하는 대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브랜드 마케팅∙홍보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과 차천수 청주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양 측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 교촌치킨, 수제맥주 주문하면 총 금액 10% 할인

교촌치킨이 내달 3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치킨과 교촌 수제맥주 함께 주문 시, 총 주문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 수제맥주 이벤트 [사진=농심]
교촌 수제맥주 이벤트 [사진=농심]

교촌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맥주와 치킨을 함께 즐기려는 주문앱 고객들을 위해 치킨 메뉴와 '치맥', '금강산 골든에일', '백두산 IPA' 교촌 수제맥주 3종을 함께 주문하면 총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단, 타 주류 구매 시 할인 적용 불가하다.

'치맥'은 교촌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 인수 후 처음 선보인 수제 캔맥주로, 보리맥아와 밀맥아로 만든 정통 위트에일 맥주다. 오렌지 껍질과 고수 씨앗을 첨가해 풍부한 시트러스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탄산 농도를 높여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토스트용 잼 '토스트&잼 오리지널' 출시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가 전문점 수준의 토스트 맛을 구현한 스틱형 잼 '토스트&잼 오리지널'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틱 형태로 제조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빵에 발라 먹을 수 있다. 개당 20g씩 들어있는 미니 사이즈로, 한 번에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덕분에 별도의 스푼으로 잼을 덜 필요가 없어 더욱 위생적이다. 또 무겁고 깨지기 쉬운 병 타입의 잼보다 휴대성이 뛰어나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중 간단하게 토스트를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다.

'토스트&잼 오리지널'은 마요네즈와 버터의 고소한 풍미와 오이피클의 아삭한 식감을 살려 토스트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구운 식빵에 발라먹으면 체더치즈의 진한 맛과 오렌지 착즙 농축액의 상큼함이 더해진 토스트를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슬라이스햄이나 치즈, 계란 프라이, 양배추 등을 추가하면 더욱 근사한 토스트가 완성된다.

◆ 코카콜라, '보리차의 원칙을 생각하다' 정유미의 주전자차 TV 광고 공개

코카-콜라사는 배우 정유미와 함께 한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주전자차)' TV광고를 공개했다.

'보리차의 원칙을 생각하다'를 콘셉트로 한 이번 광고는 정겹고 편안한 분위기의 한옥집을 배경으로 정유미와 함께 한편의 힐링 영화같은 영상미를 담았다. 주전자에 차를 끓이는 모습을 통해 과거 많은 가정집에서 마시던 보리차의 추억을 떠올리게 함으로써 '주전자차'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정유미가 한옥에서 여유롭게 '주전자차'를 마시는 모습을 통해 '원칙을 생각한 주전자차'의 메시지를 더욱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주전자차'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주전자에 담아낸 것처럼 구수한 보리와 고소한 옥수수 차의 맛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

◆ 국순당, 프랑스 부르고뉴 명문 와이너리 '필립 샤비' 와인 론칭

국순당이 프랑스 부르고뉴 퓔리니 몽라셰 마을의 화이트와인 전문 와이너리 '필립 샤비'의 와인을 국내 독점 수입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필립 샤비'는 프랑스 부르고뉴 퓔리니 몽라셰 지역의 명문 양조 가문인 샤비 가문의 '필립 샤비'가 설립한 와이너리다. 샤비 가문은 퓔리니 지역에서만 200년을 넘게 거주하며 포도를 경작한 가문이다. 필립 샤비는 그의 아버지가 1950년대에 심은 퓔리니 지역 포도밭과 그의 어머니 가문에서 1930년대에 심은 뫼르소 지역의 포도밭을 가지고 와인 사업을 시작했다.

필립 샤비의 대부분 와인들은 매우 작은 각각의 포도밭에서 만들며 품목별로 연간 수백 병의 극소량 와인을 생산하는 부티크 와이너리다. 아울러 일반적인 '부르고뉴 샤르도네' 제품은 부르고뉴 전 지역에서 생산된 포도를 사용해서 와인을 만드나 필립 샤비 와인은 그들이 소유하고 있는 퓔리니 몽라셰와 뫼르소 포도밭에서 재배된 포도로만 생산하기에 최고의 가성비를 가진 부르고뉴 샤르도네 와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 10주년 팝업스토어 오픈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17일부터 일주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후디스 그릭'은 단백질, 칼슘을 일반 요거트 대비 2배 함유하고 있으며, 단단하고 꾸덕한 질감을 자랑해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450g 대용량 제품은 지난해 전년 대비 228% 성장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번 10주년 팝업스토어에서는 '후디스 그릭'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매일 80개만 한정 판매되는 스페셜 도시락도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도시락은 '후디스 그릭' 제품과 곁들이기 좋은 샐러드, 빵으로 구성돼 식사 대용, 건강 간식 등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후디스 그릭'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톤 배경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삽입된 패키지에 담겨 제공돼 더욱 특별하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북 유어 서머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여름 휴가철 맞아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북 유어 서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제주 경관을 품은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및 조식 뷔페 2인, 아름다운 표선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 혜택 등이 담겼다. 호텔 투숙 시에는 야자수 나무 아래 밀짚 파라솔과 라탄 소재의 선베드 및 테이블이 마련돼 있어 하와이에 온 듯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비치 클럽' 2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 투숙 시에는 해비치 야외 수영장의 시그니처인 '데이 베드'를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해비치의 인기 메뉴인 '치킨'과 생맥주 2잔 세트도 제공해 물놀이 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철 휴가지에서 활용도가 높은 메시 소재의 '서머 에디션 미니백' 1개도 증정한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굿즈 브랜드 1537과 이벤트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