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자이글, 캠핑 요리 완성 조리도구 ‘스텐 요리돔’ 출시… NS홈쇼핑에 론칭


야외에서도 수시로 요리 상태 확인과 오븐요리, 찜요리 가능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웰빙 전문기업 자이글이 ‘스텐 요리돔’을 출시하고 오는 29일 NS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자이글은 IH캠핑 그리들, 캠핑도마에 이어 스텐 요리돔을 출시하면서 캠핑 라인업을 강화한다. 스텐 요리돔은 그리들을 덮어서 조리하는 방식으로 적용돼 야외에서 위생적인 사용 뿐만 아니라 물론 오븐 요리까지도 가능하게 개발했다.

자이글이 ‘스텐 요리돔’을 출시하고 오는 29일 NS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사진=자이글]
자이글이 ‘스텐 요리돔’을 출시하고 오는 29일 NS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사진=자이글]

자이글 관계자는 “기름이 튀는 현상을 방지하고 제품 상부에 유리창을 두어 뚜껑을 열지 않아도 조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며 “제품은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서 세척도 간편하고 오븐에서만 가능한 두터운 식재료까지 조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가정 내 사용도 일반 프라이팬 커버로 사용할 때 조리물 확인 기능창이 있다”며 “활용성 측면에서 주목받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NS홈쇼핑에서 29일 18시 10분부터 방송 판매되는 ‘스텐 요리돔 세트’는 38cm 특대형 그리들, 36cm 대형 그리들, 스텐 요리돔으로 구성됐다. 첫 방송에서 기능과 사용 방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은 사은품 증정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다가오는 캠핑철을 맞이해 다양하고 더욱 위생적인 요리를 할 수 있는 ‘스텐 요리돔’을 출시했다”며 “NS홈쇼핑에 판매될 ‘스텐 요리돔 세트’는 제품력과 편리함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의 폭넓은 호응이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자이글, 캠핑 요리 완성 조리도구 ‘스텐 요리돔’ 출시… NS홈쇼핑에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