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 한동희 '앗! 옆구리' 통증 호소…병원 검진 예정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급하게 선발 라인업에 변화를 줬다. 롯데 자이언츠는 21일 잠실구장에서 두산 베어스와 주말 원정 3연전 둘째 날 경기를 치른다.

그런데 이날 경기를 앞두고 롯데는 선발 출전 명단을 바꿨다. 한동희가 빠졌다. 그는 당초 3루수 겸 4번 타자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그러나 경기 전 팀 연습 도중 왼쪽 옆구리쪽 통증을 호소했다. 래리 서튼 롯데 감독은 트레이너와 코칭스태프로 상황을 보고받은 뒤 라인업을 변경했다.

롯데 자이언츠 한동희가 21일 두산 베어스와 원정 경기를 앞두고 팀 훈련 도중 왼쪽 옆구리 통증을 느껴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사진=뉴시스]
롯데 자이언츠 한동희가 21일 두산 베어스와 원정 경기를 앞두고 팀 훈련 도중 왼쪽 옆구리 통증을 느껴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사진=뉴시스]

한동희를 대신해 이호연이 3루수 겸 8번 타순에 자리했고 김민수가 2루수 겸 7번 타자로 나온다. 전날(20일) 타구에 발을 맞은 뒤 2루수에서 1루수로 자리를 이동한 안치홍은 이날은 1루수 미트를 먼저 낀다. 타순은 2번이다.

전날 출전하지 않은 이대호도 이날 선발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지명타자 겸 4번 타자로 나온다.

롯데 구단 관계자는 "한동희가 불편함을 느껴 잠실구장 근처 병원으로 이동했다"면서 "통증 부위에 대한 검진을 바로 받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동희는 최근 10경기에서 타율 2할3푼1리(39타수 9안타) 1홈런 4타점으로 다소 추춤하지만 올 시즌 개막 후 롯데 공격을 이끌고 있는 중심 타자다.

그는 올 시즌 개막 후 지금까지 41경기에 나와 타율 3할3푼8리(157타수 53안타) 26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잠실=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 한동희 '앗! 옆구리' 통증 호소…병원 검진 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