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오케이, '어쩔티비'로 OTT 강타…신혜선 효과


쿠팡플레이 가입자 증가 나비효과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아이오케이 소속배우 신혜선이 'SNL코리아' 시즌2(이하 SNL)에 첫 호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연일 회자되고 있다.

14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업계에 따르면 SNL코리아를 서비스 하고 있는 쿠팡의 OTT인 '쿠팡플레이'는 이 같은 '신혜선 효과'로 가입자 300만을 돌파했다.

신혜선이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됐던 SNL의 '열일곱이지만 서른입니다' 코너에서 10대들의 유행어를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사진=아이오케이]
신혜선이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됐던 SNL의 '열일곱이지만 서른입니다' 코너에서 10대들의 유행어를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사진=아이오케이]

신혜선이 지난달 25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됐던 SNL의 '열일곱이지만 서른입니다' 코너에서 10대들의 유행어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완벽한 희극 연기를 선보였다.

신혜선은 해당 코너에서 10대들이 쓰는 '어쩔티비', '저쩔티비', '킹받쥬' 등 마치 10대 학생이 된듯 현실감 있는 연기를 펼쳤고, 희극 연기력에 호평이 이어졌다.

해당 영상은 이날까지도 유튜브 등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낳고 있으며 트위터에서는 수만회 이상이 리트윗되고 있다.

신혜선 효과는 실제 데이터에서도 나타났다.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쿠팡플레이의 월간활성화이용자수(MAU)는 같은 해 1월 대비 306만8586명 늘어 약 590% 급증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오케이, '어쩔티비'로 OTT 강타…신혜선 효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