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 연말팩' 페이지 오픈…쇼핑·노래·블로그 트렌드 정리


네이버 각종 서비스들의 한 해 결산 한데 모아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네이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서비스별 이벤트·콘텐츠 정보를 한데 모은 '네이버 연말팩'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우선 2021 연말결산 시리즈에서는 ▲올해 쇼핑 트렌드를 정리한 '연말쇼핑 차트​' ▲주요 노래와 가수들을 돌아볼 수 있는 '바이브 리와인드(VIBE REWIND)' ▲블로그 트렌드와 인기 키워드를 살펴볼 수 있는 '네이버 블로그 리포트' ▲고민 키워드와 인기 상담을 둘러볼 수 있는 '엑스퍼트 올해의 상담' ▲네이버 카페 이용 경험을 공유하는 '네이버 카페엔 천만명의 노하우가 있다' 등 다양한 네이버 서비스의 연말 결산 페이지를 볼 수 있다.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이 중 '2021 연말 쇼핑 차트'에서는 네이버쇼핑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최다 판매·재구매 상품, 판매량 급상승 상품, 인기 선물 차트 등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쇼핑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한 예로 올해(1월1일~11월18일) 스마트스토어에서는 2천700만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됐다.

이 밖에도 이용자들의 쇼핑 유형을 재미있는 키워드로 보여주고, 단골스토어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현황 등 연간 쇼핑 활동을 정리하는 페이지도 제공한다.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연말연시 기프트카드, 네이버플러스멤버십 CU 더블적립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연말팩' 페이지 오픈…쇼핑·노래·블로그 트렌드 정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