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한국엡손, 홈 프로젝터 'EH-TW5705'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한국엡손, 홈 프로젝터 'EH-TW5705' 출시

한국엡손이 최대 332인치(843.28cm)의 대화면을 구현하는 풀HD 3LCD 홈 프로젝터 'EH-TW5705'를 출시했다. 홈 시네마에 최적화된 신제품은 환한 낮에도 영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2천700lm의 동일한 컬러 밝기와 백색 밝기의 3LCD 기술을 갖췄다.

엡손 홈 프로젝터 EH-TW5705 [사진=한국엡손]
엡손 홈 프로젝터 EH-TW5705 [사진=한국엡손]

풀HD 해상도와 고급 이미지 프로세싱 기능으로 보다 선명하게 이미지를 제공하며, 엡손 고유의 3LCD 기술력으로 1-칩 DLP 프로젝터 대비 최대 3배 밝고 명확한 색감을 구현해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눈 깜빡임과 같은 빠른 움직임으로 인해 흰 선이 순간적으로 빨강, 초록, 파란색 줄무늬로 보이는 '레인보우' 현상이 없어 눈의 피로감이 적다.

◆바디프랜드, 우리은행 '마이데이터'서 구독 서비스 개시

바디프랜드가 우리은행 '마이데이터'에서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1일 오픈된 우리은행 '마이데이터'는 은행, 보험사, 카드사 등 기존 금융 회사에 흩어진 개인신용정보를 기반으로 금융 업무를 통합 관리하는 플랫폼이다. 바디프랜드를 비롯한 제휴 상품의 렌털, 구독 현황을 조회하고 가입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마이데이터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바디프랜드 구독 서비스는 합리적인 소비와 건강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금융 정보를 통합 관리함과 동시에 렌털 기간, 월 납부액, 결제일 등 렌털 현황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우리은행 모바일킹 앱 '우리WON뱅킹'의 마이데이터에 접속해 '구독 서비스'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팅크웨어, 가정용 초음파 가습기 '블루 벤트 SH-UV450S4' 판매

팅크웨어가 가정용 초음파 가습기 '블루벤트 SH-UV450S4'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 제품은 유럽연합 친환경제품인증 RoHS를 비롯해 다양한 기관의 시험 및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4단계로 가습량을 설정할 수 있다. 습도계가 내장돼 있으며 4.5리터까지 수용되는 대용량 수조가 적용돼 최대 30시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다.

팅크웨어 가정용 초음파 가습기 '블루 벤트 SH-UV450S4'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 가정용 초음파 가습기 '블루 벤트 SH-UV450S4' [사진=팅크웨어]

특히 제품 내 살균 조명인 UV-C LED(265~278mm)가 적용됐다. 가습기 작동 중 외부에서 인입되는 공기, 가습기 내부 및 수조 내 물을 살균할 수 있으며, 가습이 필요하지 않은 계절에도 젖병과 같은 아기 용품과 스마트폰, 마스크 등 생활용품을 살균할 수 있는 살균 박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유닉스 에어샷U, '2021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 디자인 선정

유닉스의 수분 코팅 드라이기 '에어샷U'가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기능성, 외관, 경제성 등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정부 인증 마크인 'GD(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한다.

'에어샷U'는 기존 드라이기 조형에서 벗어나 업계 최초로 'U'자형 손잡이를 적용한 제품이다. 'U'자형으로 디자인된 손잡이는 기존 조형보다 다양한 그립 형태를 제공해 드라이기의 무게중심을 이동시킬 수 있어 어깨 및 관절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일반인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드라이기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켄우드, 얼음 분쇄 가능한 '미니 쵸퍼' 선봬

켄우드가 각종 음식 재료 준비를 더욱 간편하게 도와주는 '미니 쵸퍼(모델명 CHP61.100WH)'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보다 강한 500W 모터와 4개의 칼날, 0.5L의 용량으로 구성돼 많은 양의 야채와 고기를 한 번에 다질 수 있다. 얼음 분쇄까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켄우드 미니 쵸퍼 [사진=켄우드]
켄우드 미니 쵸퍼 [사진=켄우드]

또 간편하게 누르는 '푸쉬' 타입의 손잡이가 적용돼 편안한 그립감은 물론 한 손으로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2단계 속도 조절 기능으로 준비하는 재료에 맞춰 조작이 가능하다.

◆브레빌, 2021 연말 감사제 실시

브레빌이 2021 연말 감사제를 실시한다. 이달 10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전국 알라카르테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대표 제품인 커피머신과 오븐, 주서기 등을 구매할 경우 혜택이 주어진다.

브레빌 오라클 터치 BES990는 최대 20%,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BES870은 최대 18% 할인 적용된다. 아울러 브레빌 BDC455를 비롯해 브레빌 3X 블루서 BJB615, 모션 티메이커 BTM800 등 커피머신과 여러 주방가전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라, 연말 대규모 고객 감사제 진행

유라가 연말을 맞아 홈카페족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10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과 알라카르테몰, 유라 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유라 연말 대규모 고객 감사제 [사진=유라]
유라 연말 대규모 고객 감사제 [사진=유라]

유라는 행사 기간에 총 17개의 인기 모델을 중심으로 최대 25%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가정용과 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모두 해당된다. 고객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카페드 유라 에스프레소 블랜딩 원두', '카페드 유라 싱글 오리진 원두', '유라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브레빌의 토스터기와 전기포트, 딥디크의 미니캔들 등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한국엡손, 홈 프로젝터 'EH-TW5705'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