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핀크, SNS채널 리뉴얼…"3인 3색 금융 매거진"


고객 참여와 이벤트 확대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핀크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등을 전면 개편했다.

26일 핀크는 자사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매거진 콘셉트로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핀크 로고 이미지. [사진=핀크]
핀크 로고 이미지. [사진=핀크]

핀크는 금융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유익한 금융 정보를 쉽고 재미 있게 전해주는 매거진 콘셉트로 개편했다고 전했다. 특히 고객들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금융권 최초로 콘텐츠를 읽어주는 오디오 매거진 방식을 채택했다는 설명이다.

핀크 SNS는 각기 다른 스타일을 지닌 3명의 에디터들이 3가지 주제의 금융 소식을 오디오 및 비주얼 매거진 형태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매거진 주제는 ▲핀크 뉴스 ▲핀크 트렌드 ▲핀크 머니로그 등 총 세가지로 구성됐다.

핀크는 SNS 개편을 기념해 고객 참여와 혜택을 확대하는 소소한 이벤트를 매월 1~2회 실시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29까지 금융의 날을 맞아 치킨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금융을 어렵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실생활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제공하기 위해 금융권 최초로 자사 SNS를 매거진 콘셉트로 전면 개편했다"라며 "3인 3색의 에디터가 전하는 금융 이야기를 통해 고객들의 올바른 금융 생활을 돕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핀크, SNS채널 리뉴얼…"3인 3색 금융 매거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