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남우현 "'With', 2년 군백기 기다려준 팬 향한 마음"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남우현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19일 오후 인피니트 남우현 네번째 미니앨범 'With'(위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인피니트 남우현이 19일 네번째 미니앨범 '위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남우현이 19일 네번째 미니앨범 '위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위드'는 남우현이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 앨범으로,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남우현의 의지를 담았다. 특히 지난 8월 소집해제한 남우현의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리는 시작점이다.

남우현은 "지금까지 남우현의 콘셉트가 짙은 열정에 가까웠다면 이번엔 절제된 냉정이 섞인 여유로운 남자의 모습이지 않나 생각한다"고 말한 뒤 "'위드'는 2년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전하는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 내 면모를 모두 함께 하고자 하는 진실된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고 이번 신보를 설명했다.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팝 장르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과 간결하면서도 센티멘털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냉정을 가장한 열정의 모습'으로 강렬한 사랑과 그로 인한 내면의 깊은 사유를 그려 남우현의 독보적인 '나른 섹시' 매력을 녹여낸 것은 물론, 리스너들에게 거부할 수 없는 강한 끌림을 선사한다.

한편 남우현의 신보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남우현 "'With', 2년 군백기 기다려준 팬 향한 마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