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대통령 표창, 디자인경영 부문 대상 해당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제23회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 부문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14일 아모레퍼시픽은 '디자인경영' 부문에서 디자인 경영전략 수립·개발 투자·인재양성 등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대통령 표창 시상식에서 크리에이티브 센터 디비전장 허정원 상무가 수상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은 디자인 주도의 경영실적이 우수한 선도 기업, 지자체 등을 대상으로 매년 시상하는 국내 디자인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본사를 비롯해 미지움 연구소, 아모레 뷰티 파크, 원료식물원 등의 비상업 건축공간 사례와 아모레성수, 제주 오설록의 티스톤 등 다양한 공간에 담긴 확고한 디자인 철학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기업의 확고한 디자인 철학과 '창의적 장인'을 지향하는 구성원의 공유가치를 바탕으로 추진해온 디자인경영 성과를 높이 평가받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기업으로서 혁신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이 기업과 브랜드의 이미지를 견고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