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NK경남은행, 어울림복지재단에 500만원 기탁


지역 취약계층 지원하고 착한 소비 유도하는 기획사업 추진 비용으로 쓰일 예정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BNK경남은행이 어울림복지재단에 '맛따라 사랑따라 기획사업 기금' 500만원을 쾌척했다.

이상봉 경남은행 상무는 12일 울산영업본부를 방문한 어울림복지재단 윤운룡 이사장에게 '맛따라 사랑따라 기획사업 기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남은행이 12일 어울림복지재단에 '맛따라 사랑따라 기획사업 기금 기탁 증서'를 전달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남은행]
경남은행이 12일 어울림복지재단에 '맛따라 사랑따라 기획사업 기금 기탁 증서'를 전달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어울림복지재단에 기탁한 기금 500만원은 지역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착한 소비를 유도하는 맛따라 사랑따라 기획사업 추진 비용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상봉 상무는 "맛따라 사랑따라 기획사업을 통해 지역 취약계층과 소상공인들을 돕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기 바란다"며 "아울러 (사)어울림복지재단에 대한 도움의 손길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장애인과 노인 등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각종 사업들이 원활히 추진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매년 기금을 마련해 어울림복지재단이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NK경남은행, 어울림복지재단에 500만원 기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