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남 장성군,양성평등주간 기념 이벤트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전라남도 장성군이 7일 장성군청 4층 아카데미홀에서 ‘2021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지역 내 여성단체 회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치러졌다.

장성군이 주최하고 장성군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는 ‘더 좋은 세상, 더 좋은 장성, 양성평등을 향해!’라는 주제 문구 아래 펼쳐졌다. 양성평등의 의미를 전달하고 지역 내에 양성평등 문화를 확산시켜 가는 것이 행사의 취지다.

7일 장성군청 4층 아카데미홀에서 열린 '2021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서 참석자들이 팸플릿을 들고 손가락으로 하트표시를 하고 있다.  [사진=장성군]
7일 장성군청 4층 아카데미홀에서 열린 '2021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서 참석자들이 팸플릿을 들고 손가락으로 하트표시를 하고 있다. [사진=장성군]

장영애 장성군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양성평등문화가 장성에 잘 뿌리내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 여성단체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축사를 맡은 유두석 장성군수는 “옐로우시티 장성의 최우선 군정 목표는 모든 군민의 행복”이라면서 “양성평등 실현을 발판 삼아 하나 된 장성, 보다 새로운 장성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남 장성군,양성평등주간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