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안 기업 S2W, 12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LB인베스트먼트 등 투자 참여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사이버 보안 기업 에스투더블유(S2W)가 LB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12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받았다.

S2W 로고 이미지 [사진=S2W]
S2W 로고 이미지 [사진=S2W]

S2W(대표 서상덕)는 29일 12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LB인베스트먼트 주도로 KDB산업은행, 마젤란기술투자, YG인베스트먼트, 미래에셋벤처투자, 롯데벤처스, DS자산운용이 이번 투자에 참여했다.

설립 3년차인 S2W는 다크웹과 랜섬웨어 등 신종 사이버 위협 탐지·대응에 주력하고 있다. 금융·통신·제조·이커머스 등 여러 분야의 고객사를 확보했으며 인터폴 등과 기술 협력을 진행하는 등 사이버 범죄 예방에도 기여하고 있다.

앞서 회사는 지난달 초 기존 사명인 에스투더블유랩(S2W Lab)에서 신규 사명인 S2W로 바꾼 바 있다. 새 사명에는 고객 경험을 중시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이번 추가 투자는 회사가 지난해 3월 총 35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지 1년 6개월 만이다. 박기호 LB인베스트먼트 대표는 "S2W는 향후 블록체인, 이커머스, 게임,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성이 기대되는 회사"라며 "IT 강국인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강자로 성장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덕 S2W 대표는 "고속 성장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정의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이 경쟁력과 지속가능성이 월등하다는 것을 전 세계에 증명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안 기업 S2W, 12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