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집, 월 거래액 1500억 돌파


누적 거래액 2조원 돌파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오늘의집의 월 거래액이 1천500억원을 돌파했다.

오늘의집의 월 거래액이 1천500억원을 돌파했다. 사진은 월 매출 관련 이미지.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의 월 거래액이 1천500억원을 돌파했다. 사진은 월 매출 관련 이미지.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은 지난 8월 기준 오늘의집 월 거래액은 커머스와 시공 중개를 합산해 1천500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전체 누적 거래액은 올해 상반지 2조원을 넘어섰다.

월간 사용자 수도 500만명을 넘어섰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이 발표한 '전세대 쇼핑앱 사용 동향'에 따르면 오늘의집 8월 월간 사용자 수(MAU)는 540만으로 버티컬 플랫폼(전문몰)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쇼핑앱 중에서는 쿠팡, 11번가, G마켓에 이어 4위를 기록했다.

회사는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고객이 겪는 문제들을 기술적 관점에서 해결해 나가며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성장 및 거래액 증가에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이승재 버킷플레이스 대표는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기술 기반의 프로덕트 고도화를 통해 더욱 많은 문제를 해결하며 산업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으로 도약하고자 한다"며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며 라이프스타일 산업에서의 혁신을 함께 해 나갈 훌륭한 동료를 모시기 위해 개발 및 프로덕트, 데이터, 디자인 등 다양한 부문의 공격적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집, 월 거래액 1500억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