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라免, '구찌뷰티' 라방으로 MZ세대 소통 강화


28일 오후 7시부터 '가을밤의 뷰티호캉스' 콘셉트로 진행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신라면세점이 명품 화장품 업체와의 협업으로 라이브 방송 강화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이 '구찌뷰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구찌뷰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28일 신라TV를 통해 '구찌뷰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이번 방송은 '가을밤의 뷰티호캉스'를 콘셉트로 서울신라호텔 로열스위트룸에서 진행한다.

전 애프터스쿨이자 오렌지캬라멜 멤버인 레이나의 진행으로 구찌뷰티 신제품 소개, 제품 시연, 퀴즈 이벤트 등의 순서로 열린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뷰티 호캉스 메이크업 비법과 레이나의 뷰티 셀카 노하우도 배울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은 신라면세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접속 가능한 신라TV나 레이나 유튜브 채널인 아임레이나로 시청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 구찌뷰티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하며,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5명에게 구찌뷰티 립스틱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7월 진행한 라프레리 뷰티클래스의 추가 진행을 요청한 고객들의 의견과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의 협업 요청으로 라이브 방송을 확대 실시하기로 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라TV는 신라면세점이 지난 2019년 선보인 모바일 생방송 채널로, 크리에이터와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는 MZ(밀레니얼+Z)세대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이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라免, '구찌뷰티' 라방으로 MZ세대 소통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